Cato Networks, '2024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의 싱글벤더 SASE부문 리더 선정
안녕하세요, 에스케어입니다 😊
이번 뉴스레터는 네트워크 보안 벤더 Cato Networks (케이토 네트웍스)에 대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지난 7월 Cato Networks가 Gartner(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SASE (Secure Access Service Edge)부문에서 리더로 선정되었는데요.
여기서 매직 쿼드런트는 글로벌 IT컨설팅 회사 가트너 (Gartner)가 매년 전 세계 특정 분야 IT기업들을 4가지의 영역으로 평가한 보고서입니다.
챌린저 (Challengers) : 실행력은 매우 훌륭하나 시장의 비전과 이해 필요
리더 (Leaders) : 비전도 훌륭하고, 시장성도 입증된 업계를 선도하는 회사
니치 플레이어 (Niche Players) : 특정 부분에 성공이 집중되어 있지만, 관심있게 지켜봐야할 기업
비저너리(Visionaries) : 훌륭한 비전을 가지고 있으나, 실행력이 더 필요한 회사
이를 통해 부문별 글로벌 IT업계의 경쟁력을 확인해볼 수 있는데요. Cato는 단연코 리더자리를 차지하여 비전 완성도 및 실행능력 측면에서 탁월함을 보이는 SASE 전문 벤더사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Cato Networks의 SASE 솔루션은?
Cato의 SASE는 빠르고 막힘없는 네트워크 보안과 성능을 자랑하는 올인원 플랫폼입니다. 글로벌 네트워크 인프라와 보안 기능을 통합하여, 기업이 언제 어디서나 안전하게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또한 네트워크 최적화, 제로 트러스트 보안, 클라우드 네이티브 아키텍처 등을 하나의 서비스로 통합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Cato SASE의 4가지 역량
완벽한 통합 솔루션: CATO는 네트워크와 보안을 단일 플랫폼으로 통합하여, 여러 벤더의 솔루션을 따로 관리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제거했습니다.
글로벌 네트워크 커버리지: 전 세계 80개 이상의 POP으로 구성된Global Private Network 네트워크로 기업의 글로벌 네트워크 연결 및 운영을 효율적으로 지원합니다.
강력한 보안 기능:제로 트러스트 모델을 기반으로 한 강력한 보안 기능을 제공하여, 위협에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습니다.
유연한 확장성:클라우드 기반의 아키텍처로, 변화하는 비즈니스 요구사항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대통령실은 국가 사이버안보 협력을 강화하기 위한 '국가 사이버안보 협의회'를 발족하고 첫 회의를 개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회의에는 사이버안보 업무를 수행 중인 14개 정부 기관 관계자가 참석하였으며, 대통령실은 "협의회는 이날 첫 회의에서 정부가 지난 2월 1일 발표한 국가사이버안보전략을 구체적으로 이행하기 위해 정부 부처 합동으로 마련한 국가사이버안보 기본 계획과 100대 실천 과제를 심도있게 협의하고 점검했다"고 밝혔습니다.